본문바로가기

CHALLENGE THE NEW CHANGE THE WORLD

Reference room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인 11월 29일 인터넷매체인 더일렉에서 보도한 당사에 대한 음해성 기사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당사 입장을 표명합니다.

더일렉에서 보도한 H사가 무선충전모듈을 S사 플래그십 상위모델에 단독 공급하고 당사는 최하위 모델에 공급한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삼성전기 WPT사업부문을 인수한 당사의 자회사인 위츠는 현재 S사 스마트폰의 전략모델에 무선충전모듈을 공급하고 있으며,

20년도 전략모델에 대해서도 선행개발업체로 지정되어 고객사 품질과 요구 수준에 맞추어 개발중에 있습니다.

고객사 보안정책에 따라 최종 제품 출시전까지는 공급업체별로 어떤 모델에 들어가는지 전혀 알수가 없습니다.

다만, 당사는 예년과 동일한 수준의 물량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SCM최적화와 원가경쟁력 확보를 위해 무선충전 제조라인을 하노이로 이전 작업 중이며 고객승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내년 상반기까지는 노트10과 같이 기존 삼성전기의 태국공장에서 양산한 무선충전모델을 공급할 예정이여서, 기사에서 밝힌

당사의 자체 생산에 대한 품질을 검증하기 위해 물량을 줄였다는 것은 완전히 날조된 내용입니다.

당사는 19년 하반기 노트10 무선충전모듈을 성공적으로 공급하였으면서 인수초기 주변의 우려를 불식시켰으며,

20년도 경영계획 달성을 위해서 연구개발의 매진, 공급망 최적화 등 차질없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무런 근거없는 음해성 기사로 당사의 신인도에 영향을 미치려는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주주가치의 실현을 위해서 연구개발과 품질 유지에 최선을 다하여 고객 만족을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